민원내용 70부9915 차량에 노재팬 스티커가 부착된걸보았습니다
개인의 감정을 표출하고 불매강요는 타인에게 불쾌감을 유발합니다
타차량과 타사업에서도 강요 한다면 대전복지재단은 썩은것 입니다
답변내용 우리 재단에 많은 관심을 가지시고 홈페이지를 방문하신 귀하께 감사를 드리며, 아울러 공공기관 직원으로서 적절하지 못한 모습을 보인 것에 죄송하게 생각합니다. 귀하께서 지적해주신 부분에 대하여 스티커는 즉시 제거 조치하였고 앞으로 같은 일이 발생되지 않도록 전 직원 교육을 실시하였습니다.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민원내용 2019.2.20일자 대전복지재단 직원채용 최종합격자 발표를 보니 대전교통약자지원센터의 상담원 모집에 딱! 한명만 서류전형에 합격시킨 후 수정공고 하여 한명 더 추가 면접시키더니 역시! 처음 서류전형에 패스한 지원자가 최종합격 되었네요. 예상했던 바인데..서류전형을 시작으로 인.적성검사 부터 면접까지 공정하고 투명하게 잘 진행이 된 건지? 뭔가 개운치 않은 기분이 아주 많이 드네요..솔직하고, 투명한 답변을 기다리겠습니다.
답변내용 안녕하세요 대전복지재단 인사채용 담당자입니다.
지난번 채용(대전교통약자이동지원센터 상담원) 관련하여저희 홈페이지 신문고에 질의하셨던 내용에 대한 답변자료를 메일로 보내드렸습니다.
민원내용 저는 장애인공동생활가정 호마노의 집 시설장입니다. 일전에 대체인력 관련하여 야간근무지원이 어렵다는 답변을 받았었는데 서울시 그룹홈의 공지사항을 보면 같은 그룹홈인데 서울은 계속 대체인력사업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왜 이렇게 차등이 있는지 아래글 보시고 답변부탁드립니다.
http://ghcenter.org/2013/bbs/board.php?bo_table=B11&wr_id=44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