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나눔과 섬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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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문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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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외민원·시민의견 수렴방

개설목적

대전복지재단에 대한 시민의 지적사항·개선의견 등을 받아들여 시민에게 보다 나은 고객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함

의견수렴내용

1. 임직원 금품수수 신고
2. 직원의 응대태도 개선 등 대외민원
3. 재단사업 내용 중 개선·요구사항
4. 기타 재단에 대한 시민 지적사항 및 개선의견 등

대전복지재단 민원처리

1) 담당부서 : 경영지원부(tel. 331-8905~7)
2) 담 당 자 : 감사관(경영지원부장)


 

대외민원 신고방

1. 보고/신고자 인적사항(필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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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락처 - -
이메일
3. 보고/신고내용(필수사항)
제목
세부내용

  • 민원제목 복지재단 장애인 택시에 노재팬 문구 스티커제거 요망
    민원내용
    70부9915 차량에 노재팬 스티커가 부착된걸보았습니다
    개인의 감정을 표출하고 불매강요는 타인에게 불쾌감을 유발합니다
    타차량과 타사업에서도 강요 한다면 대전복지재단은 썩은것 입니다
  • 민원제목 ‘장애인 인식개선’을 “비장애인 인식개선”  용어로 개칭!!!
    민원내용
    ‘장애인 인식개선’을 “비장애인 인식개선”  용어로 개칭!!!
     
     
     
    정확한 메시지가 전달 되기 위해서는
     
    비장애인 인식개선 교육!
     
    비장애인 인식개선을 위한 사업 등
     
    용어 사용을 전 국민적으로 사용하여 장애인을 이해하는데 도움이 되고
     
    비장애인의 인식이 개선되는 더욱 정확한 표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장애인에 대한 비장애인의 인식이 개선 될 수 있는 효과와 오해의 소지를
     
    미연에 방지 할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실로암장애인공동생활가정
    시설장 박영탁 올림. 

    연락처 : 전화 : 042-543-1187, 팩스 : 042-543-1187
    휴대폰 : 010-2354-2187
    메일 : vision63@hanmail.net
  • 민원제목 대전봊기재단 대표이사 명백하게 감사하시길~
    민원내용

    "꼴도 보기 싫다" 대전복지재단 대표이사 직원에게도 '막말'

    라는 가시를 보았습니다.

    명백하게 감사를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더불어 조직문화에 막말을 하는 상사, 제대로 하지 않고 오로지 충성심으로 평가하는 문화

    없어져야할 관행들.

    내부에서 처리가 안되고 외부적으로 터진 문제라면 그 조직의 문화도 좋다고 볼수없습니다.
  • 민원제목 민원제목
    민원내용
    2019.2.20일자 대전복지재단 직원채용 최종합격자 발표를 보니 대전교통약자지원센터의 상담원 모집에 딱! 한명만 서류전형에 합격시킨 후 수정공고 하여 한명 더 추가 면접시키더니 역시! 처음 서류전형에 패스한 지원자가 최종합격 되었네요. 예상했던 바인데..서류전형을 시작으로 인.적성검사 부터 면접까지 공정하고 투명하게 잘 진행이 된 건지? 뭔가 개운치 않은 기분이 아주 많이 드네요..솔직하고, 투명한 답변을 기다리겠습니다.
  • 민원제목 민원제목
    민원내용
    저는 장애인공동생활가정 호마노의 집 시설장입니다. 일전에 대체인력 관련하여 야간근무지원이 어렵다는 답변을 받았었는데 서울시 그룹홈의 공지사항을 보면 같은 그룹홈인데 서울은 계속 대체인력사업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왜 이렇게 차등이 있는지 아래글 보시고 답변부탁드립니다.
    http://ghcenter.org/2013/bbs/board.php?bo_table=B11&wr_id=445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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